본문 바로가기

생활/물가

여성분들이 싫어하는 남편 취미! 순위 TOP 8

반응형

오늘은 기존과는 좀 달리!! 순전히!! 흥미 위주의 순위를 소개합니다.^^

한 인터넷 신문으로부터 시작된 순위인데, 이미 많은 커뮤니티에서도 이슈가 되기도 하였고, TV까지 방송되었는데요!!

 

바로 그것은!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편 취미' 입니다!

 

결혼하신 많은 여성분들께서는 남편의 어떤 취미를 정말로 싫어할까요?

아직 결혼하지 않으신 분들도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일까요?

 

혹시 결혼을 준비 하시는 분들이거나 이미 결혼하신 분들은 혹시 자신의 취미가 이 중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은지 한 번 살펴보세요! (너무 심각하게는 말구요! ㅎㅎㅎ)

 

재미로 보세요~

 

 

1위. 낚시

 

낚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느긋하게 주말 아침에 나가서 밤에 돌아오시지요. 일단 남편이 혼자 낚시를 즐기러 다니신다면 여성분들은 가족과 함께 하고 싶은 주말을 영락없이 혼자 또는 아이들과  보내야 합니다.

오늘도, 다음주말도... 남편은 출근하는 구나.. 낚시터로..

낚시 정말 좋아하시면 한주도 빠지지 않고, 낚시터로 출근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의외로 정적인 취미 같은데, 한 번 빠지면 빠져나오지 못하는 맛이 있는 취미인 것 같습니다.)

 

참다못해 설령 남편을 따라나섰다가는 몇시간을 지루하게 낚시 찌만 바라보다 하루를 모두 보내실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남편은 느긋하기만 합니다...^^

 

 

 

 

2위. 애니메이션 덕후

 

현실과 가상의 세계를 혼동하기 시작하는 애니메이션 덕후!!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시죠!

네 물론입니다만, 결혼하고서도 애니메이션 속에 빠져서 가족을 돌보지 아니하고,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들을 더 사랑한다면!! 가만히 있을 여성분들이 얼마나 있겠습니까?

 

어떤 남성분은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결혼까지 발표했다죠? 누구맘대로? ㅠ.ㅠ

 

 

이 사진은 위의 내용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정말?)

 

 

 

3위. 오토바이 애호가

 

왜 오토바이 타는 남성분들을 싫어하는 걸까요? 너무 남성미 풀풀 풍기는 오토바이가 싫은 걸까요?

아마도 많은 여성분들이 오토바이 자체를 싫어한다기보다는 오토바이 운전이 차량 운전보다 상대적으로 위험하다고 생각해서인 것 같습니다.^^ 오토바이로 사고가 나면 차량에 비해 크게 다칠 확률이 높으니까요.

 

그리고 오토바이를 취미로 타시는 분들은 왠지 과격할 것 같기도 하고, 우락부락할 것 같기도 한데! 부드러운 남자분들도 많으시답니다. (정말인가요?) 

 

오토바이 타시는 남성분들!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헬멧 쓰시구요!)

 

 

 

 

4위. 게임중독

 

게임!!! 물론 적당히 하는 것은 좋아요~ 하지만 어떤 취미든 정도가 있는 법.

게임을 하면 쌀이나와? 돈이나와? (돈이 나오는 게임도 있긴 있더라구요... ㅎㅎㅎ)

 

어쨌거나 하루종일 방구석에 들어가 컴퓨터 앞에 앉아서 게임만 하다가..

결국 참다못한 아내의 잔소리를 듣고 집을 나가 PC방에 가서 다시 게임을!!!

 

스트레스 해소와 개인적인 즐거움을 위해 어느정도 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건강을 생각해서 적당히 하시고, 가족들과 함께 가까운 공원에 나들이를 나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5위. 자동차 튜닝

 

자동차는 구입한 것 그대로 타고 다니면 되지! 튜닝은 왜 하는 것이야? 그것도 비싼 돈 들여서!

자동차 외관도 바꾸고.. 타이어도 좀 큰걸로 바꾸어 볼까? 음악을 좀 더 웅장하게 듣고 싶은데, 차량에 고출력 우퍼 스피커도 달아볼까? 이렇게 나가는 돈이 차 값만큼 더 나가네요... 그 돈이면 외제차를 샀겠어! (그 외제차에 또 튜닝을 하겠지요? ㅎㅎㅎ)

 

자동차를 내맘대로 내입맛에 맞게 꾸미는 것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요. 이건 뭐 나쁜 취미도 아니고, 하고 싶다는데, 어쩌겠습니까? 남들과는 다르게 보이고 싶고, 획일화되지 않고, 자신만의 멋을 내겠다는 걸요! 

이는 남편과 아내가 서로 적당한 선에서 잘 이해해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아내 왈 : 뭐라 안할테니, 그럼 내 용돈 좀 더 올려줘~~~)

 

역시 차량 튜닝은 돈이 너무 많이 나가는게 문제였습니다...

그리고 너무 튀는 차는 싫어하시는 여성분들도 계세요~ 바로 아래차 처럼요. ㅡ.ㅡ;

 

 

읔.. 이 차는 아닌가? ㅡ.ㅡ;;

 

 

 

6위. 카메라에 빠진 남편

 

휴대폰에 달린 카메라를 쓰면 되지 카메라는 왜 또사? 이건 정말 설명하기 힘든 부분인 것 같아요.

일단 카메라를 전문적으로 시작하면 그 조그마한게 부품값으로만 수십, 수백만원씩 나간답니다. 그것도 하나만 사는 것도 아니지요.~

좋은 카메라 고급 렌즈는 수십 수백만원대까지 나가지요.

 

아내왈 : 아주~ 사진 전문가 납셨어~ 퓰리처상이라도 받아왓!

 

 

 

 

7위. 물건 수집 (프라모델, 피규어)

 

이건 참... 여러가지로 총체적 곤욕인데요!!!

일단 수집 취미는 좋습니다.

 

화폐 수집, 우표 수집 여기까지 좋습니다.

프라모델, 피규어를 전문적으로 수집하시게 되면 아내분께 잔소리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 프라모델, 피규어에 빠지면... 모델 조립에 많은 시간 투자도 들여야 하고..

완성되면 제품을 진열해야 하는데, 집안 곳곳에 귀하신 프라모델, 피규어들로 가득 차다 보니, 하찮은 사람들의 생활 공간이 줄어드네요.

게다가 퀄리티 좋은 제품들은 금액도 비쌉니다... 몇십만원은 그냥 깨지지요.

 

또한 적절한 수준의 피규어를 수집하면 눈감아줄 만하지만, 일본으로부터 물 건너온 19금 피규어들도 많지요?

이런 것들을 수집하신다면 아내분이 정말 화내실지도 몰라요! (어느날 갑자기 쓰레기통에서 피규어와 재회하실 수도 있습니다.)

 

역시나 프라모델, 피규어는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어려운 듯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2위의 애니메이션 덕후와 같은 라인을 가는 것 같습니다! 프라모델 덕후! 피규어 덕후!

 

 

 

 

8위. 희귀 애완동물 키우기

희귀 동물이면 어느정도 까지인가요? ㅠ.ㅠ

동물 무서워하시는 여성분들 매우 많습니다.

 

이구아나, 카멜레온 도마뱀 등 이정도는 양호!

슈가글라이더, 사막여우(얘네들은 귀여워요.. 여성분들이 키우자고 하실지도..)도 좋아~

 

그런데 좀 더 나가면..

파충류 중에서도 뱀..

희한한 색상을 가진 개구리..

햄스터 말구.. 쥐... 게다가 박쥐도 있네요.. (집안에 거꾸로 매달려 있나요?)

가끔 곤충 키우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그래도 사자, 하이애나, 곰 안키우는게 어디에요? (왠지 러시아에서는 있을 것 같은데요)

 

 

역시 곰 키우는 집도 있었습니다.

 

 

 

재미있는 순위였나요?

그리고 정말 많은 여성 분들께서 공감하시는 내용이었는지도 궁금하네요!

 

남성분들 중에서는 순위에 든 취미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으세요? 2개 이상의 취미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걸요~^^

 

 

출처: JTBC 방송

원출처 : 위키트리 (http://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223453)

이미지 출처 :

* https://en.wikimedia.org

* http://izismile.com/2009/10/26/the_most_insane_car_tuning_13_pics.html

* https://www.pinterest.com/pin/359373245234901228/

* http://m.humoruniv.com/board/read.html?table=pdswait&pg=0&number=3608233 외